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라이브커머스 만난 알뜰폰…LG헬로비전, 유심 100원에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네이버서 진행하는 'Hello LIVE'
'알뜰폰 랜선 상담소' 진행
자급제 꿀조합 요금추천

라이브커머스 만난 알뜰폰…LG헬로비전, 유심 100원에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LG헬로비전이 알뜰폰 라이브 커머스로 2040 가입자와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LG헬로비전은 23일 오후 8시 라이브 커머스 ‘Hello LIV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가 8800원 헬로모바일 유심을 ‘100원’에 판매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테크 전문 쇼호스트와 알뜰폰 가입 N년차 임직원이 진행하는 ‘랜선 상담소’를 통해, MZ세대들의 통신비 고민도 실시간 해소될 예정이다.

선보일 상품은 헬로모바일 100원 유심이다. 기존가 8800원 상당의 알뜰폰 유심카드로, 구입 후에는 헬로모바일 전 유심요금제로 자유롭게 가입 가능하다. 시청자는 방송 중 구매링크를 통해 해당 유심을 100원에 구입하고 무료배송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약 80분간 진행된다.


유심 이용 방법도 단순하다. 고객은 다이렉트몰에서 유심카드 일련번호를 입력한 뒤, 원하는 유심요금제로 가입하고 5분 내 ‘셀프 개통’을 마칠 수 있다. 특히, 6월 한달 간 ‘무제한 33 유심’ 등 헬로모바일 인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최대 150GB 추가 데이터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LG헬로비전은 알뜰폰 핵심고객층인 MZ세대와의 스킨십을 늘리고자 라이브 커머스를 마련했다. 지난 5월 헬로모바일 전체 유심 가입자 중 2040세대 비중이 60%를 넘어선 만큼, 유머와 공감코드를 더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알뜰폰에 대한 편견을 깬다..

이날 라이브커머스에서는 맞춤 요금을 추천해주고 통신비 절약 꿀팁도 제공한다. 성봉근 테크 쇼호스트와 헬로모바일을 이용 중인 임직원의 콜라보 진행으로 전문적인 상담도 기대된다.


한편, 파격적인 본방사수 혜택도 눈길을 끈다. 방송 중 유심을 구입해 실제 개통한 고객에게는 기존 헬로모바일 가입 혜택과 더불어 ‘스타벅스 텀블러’를 추가 제공, 총 5명을 추첨해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2도 선물한다. 또한, 방송 중 퀴즈와 구매인증에 참여한 시청자 총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쿠폰 ▲미밴드5를 증정한다.


한정호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단장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자급제폰+유심’ 꿀조합 트렌드가 떠오르기 시작한 만큼, 이들과 눈높이를 맞추며 알뜰폰 이해를 넓히고 심리적 진입장벽을 허무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이들 세대와 더욱 입체적으로 소통하며 젊고 트렌디한 상품?서비스 혁신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LG헬로비전 라이브 커머스는 2월 첫 론칭 이래 유통채널로 진화 중이다. 셀럽과의 컬래버레이션, 실시간 퀴즈 등 예능 요소를 접목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사 서비스(방송·인터넷·렌털)를 간접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2040세대를 중심으로 가입 신청도 꾸준히 늘고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