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그랜드 조선 제주, 봄캉스 제안…‘블루밍 J 패키지’ 선보여

최종수정 2021.03.09 10:18 기사입력 2021.03.09 10:18

댓글쓰기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블루밍 J’ 패키지를 선보인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블루밍 J’ 패키지를 선보인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봄 여행 시즌을 앞두고 완벽한 봄캉스를 제안하는 ‘블루밍 J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블루밍 J는 대표 봄 여행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주도에서 완벽한 봄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향기 테라피, 미식여행 두 가지 테마로 선보이는 그랜드 조선 제주의 대표 봄 패키지 상품이다. 향기로운 봄의 향기를 담은 블루밍 J 센트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제주 아리아만의 특색있는 봄철 메뉴와 그랜드 조선의 시그니처 향기를 온전히 담아낸 시그니처 센팅 아이템을 통해 그랜드 조선만의 향기 테라피를 제안한다. 블루밍 J 센트 패키지는 넓은 공간감을 선사하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입안 가득 봄기운을 채워 줄 봄 한정 메뉴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의 조식 혹은 런치(2인 기준)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제주의 햇살을 가득 머금은 금귤 열매의 향기에 푸른 잎사귀 향이 더해진 조선의 시그니처 향 ‘더모먼트’ (The Moment)의 J 디퓨저 또는 J 캔들을 제공하여 여행을 마친 후에도 여행의 여운을 향기로 기억할 수 있도록 하였다.


봄의 맛과 향을 담은 다채로운 미각의 즐거움을 선사할 블루밍 J고메 패키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의 식음 메뉴들로 구성됐다. 이 패키지의 경우 디럭스 객실1박과 제주 중문의 이국적인 경관을 감상하며 즐기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의 커플 런치 세트 (스몰 플레이트 2종, 라지 플레이트 1종) 와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봄에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 2잔이 포함돼 있다.


블루밍 J 패키지 이용고객 중 3월 투숙 고객에 한해 그랜드 조선 제주의 루프탑 피크포인트 바에서 즐길 수 있는 피크포인트 에이드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연예인" 시끌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