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그랜드 조선 제주, 봄캉스 제안…‘블루밍 J 패키지’ 선보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블루밍 J’ 패키지를 선보인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블루밍 J’ 패키지를 선보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봄 여행 시즌을 앞두고 완벽한 봄캉스를 제안하는 ‘블루밍 J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블루밍 J는 대표 봄 여행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주도에서 완벽한 봄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향기 테라피, 미식여행 두 가지 테마로 선보이는 그랜드 조선 제주의 대표 봄 패키지 상품이다. 향기로운 봄의 향기를 담은 블루밍 J 센트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제주 아리아만의 특색있는 봄철 메뉴와 그랜드 조선의 시그니처 향기를 온전히 담아낸 시그니처 센팅 아이템을 통해 그랜드 조선만의 향기 테라피를 제안한다. 블루밍 J 센트 패키지는 넓은 공간감을 선사하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입안 가득 봄기운을 채워 줄 봄 한정 메뉴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의 조식 혹은 런치(2인 기준)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제주의 햇살을 가득 머금은 금귤 열매의 향기에 푸른 잎사귀 향이 더해진 조선의 시그니처 향 ‘더모먼트’ (The Moment)의 J 디퓨저 또는 J 캔들을 제공하여 여행을 마친 후에도 여행의 여운을 향기로 기억할 수 있도록 하였다.


봄의 맛과 향을 담은 다채로운 미각의 즐거움을 선사할 블루밍 J고메 패키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의 식음 메뉴들로 구성됐다. 이 패키지의 경우 디럭스 객실1박과 제주 중문의 이국적인 경관을 감상하며 즐기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의 커플 런치 세트 (스몰 플레이트 2종, 라지 플레이트 1종) 와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봄에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 2잔이 포함돼 있다.


블루밍 J 패키지 이용고객 중 3월 투숙 고객에 한해 그랜드 조선 제주의 루프탑 피크포인트 바에서 즐길 수 있는 피크포인트 에이드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