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제일제당,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 전개

최종수정 2021.01.22 08:25 기사입력 2021.01.22 08:25

댓글쓰기

실생활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 문화 정착에 기여

CJ제일제당,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 전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CJ제일제당이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재활용율을 높인 '백설 식용유'의 노력을 알리는 동시에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 문화 정착에 기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백설 홈페이지를 통해 설 명절 전까지 운영된다. 리뉴얼한 ‘백설 식용유’를 사용하는 모습, 사용 후 올바르게 분리 배출하는 모습, 에코백과 텀블러를 사용하는 모습 등 일상 속 자신의 친환경 생활 습관을 찍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백설 식용유 선물세트’, ‘친환경 식기’,‘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5월, 유색(有色)의 ‘백설 식용유’ 포장재를 투명 용기로 교체했다. 포장재 라벨도 수분리성(재활용 공정 중 페트병에서 쉽게 떨어지도록 만든 라벨)으로 바꿔 재활용율을 높였다. 오는 설에는 새롭게 바꾼 포장재를 ‘백설 고급유’ 선물세트 전량에 적용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