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 홍보대사 모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차량 소유주 25명, 잠재고객 25명 최종 선발 예정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 홍보대사 모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쉐보레는 이달 31일까지 '트레일블레이저 뮤즈(Muse) 프로그램 시즌2'에 홍보대사로 참여할 고객 50명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일반 고객이 트레일블레이저의 홍보대사로 다양한 사회관계망 미션을 수행하는 비대면 마케팅 활동으로, 지난해 시즌1이 인기리에 성료된 바 있다.

이번 시즌2는 2개의 팀이 국내 주요 도시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인기 보드게임 '부루마블'을 하는 듯한 대항전 형태로 진행된다. 쉐보레는 스타일팀의 리더로 배우 이동휘를, 퍼포먼스 팀의 리더로는 정찬성 종합격투기 선수를 영입했다.


이번 시즌2 프로그램은 트레일블레이저를 실제 소유하고 있거나 차량에 관심이 있는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트레일블레이저 소유자 25명, 잠재고객 25명이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선발된 고객들은 다음달 7일 비대면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약 30일간 공식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정정윤 한국GM 마케팅본부 상무는 "지난 시즌이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되며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매력과 가치는 물론, 쉐보레 브랜드의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면서 "이러한 긍정적 모멘텀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이번 시즌 2에는 재미 요소와 함께 새로운 대결 구도를 가미해 트레일블레이저의 매력과 특장점을 보다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