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완구·건강식품·화장품 파격 세일…유통업계, 추석 마케팅 '올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완구제품 최대 40% 할인
지마켓, 정관장 추석 선물세트 특가 판매
롭스, 2600개 제품 가격 최대 70% 할인

완구·건강식품·화장품 파격 세일…유통업계, 추석 마케팅 '올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유통업계가 막바지 추석 마케팅에 한창이다. 완구부터 건강식품, 화장품까지 업체들은 파격 할인을 통해 고객을 유인하고 있다.


1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토이저러스는 추석을 맞아 '인기 완구대전'을 진행한다. 추석은 크리스마스와 어린이날에 이어 완구 수요가 가장 높은 시기다. 지난해 롯데마트의 월별 완구 매출을 살펴보면, 크리스마스가 있는12월이 가장 높았으며, 어린이날이 포함된 5월에 이어 추석과 설 시즌의 완구 매출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토이저러스는 오는 17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토이저러스 미리 추석 플렉스(FLEX)'를 개최해 인기 완구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초등학생 사이에서 필수 장난감으로 꼽히는 '너프' 브랜드 상품이 눈에 띈다. '너프 엘리트 델타트루퍼'를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3만 4900원에 판매하며, '너프' 브랜드 제품을 5만원 이상 구입하면 1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브랜드와 교육 완구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플레이도' 브랜드 제품을 3만원 이상 구입하면 5000원 롯데상품권과 플레이도 2팩을 제공한다. 또한 '레고 트롤 시리즈' 및 주방ㆍ기차 놀이 등 '토이저러스 PB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코리아 보드게임즈' 브랜드 전 품목을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온에서는 닌텐도 스위치와 주변 기기를 오는 17일부터 나흘간 일별 한정 판매한다. 17일에는 '닌텐도 스위치 본체(HAD) 패키지(본체+게임 1종)', 18일에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패키지(본체+게임 1종)'을 각 42만 4800원에 판매하고, 행사 기간 '링 피트 어드벤처' 및 '프로 콘트롤러 포 스위치' 등 인기 게임 및 액세서리를 한정 판매한다. 판매 수량은 품목에 따라 다르며, 구입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지(G)마켓은 오는 17일까지 스마일클럽 멤버십 회원에게 '정관장 추석 선물세트'를 특가 판매한다. 할인쿠폰 등 단독 혜택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멤버십 전용 기획관인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통해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의 수요가 급증한 것을 반영해 기획했다. 해당 상품은 스틱형 홍삼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삼삼바'와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 '정관장 활기력', '정관장 홍삼톤' 등 이다.

단독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정관장 브랜드 12% 할인쿠폰'은 행사 기간 내 ID 당 1회 제공하며,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된다. 여기에 G마켓 '2020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제공하는 '빅세일 20% 할인쿠폰'을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다. 빅세일 할인쿠폰은 최대 5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도 23일까지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대국민 치얼업(Cheer Up) 세일'을 진행한다. 롭스는 문샷, 키르시블렌딩, 밀리마쥬, 세렌디뷰티, 벨라몬스터 등 우수한 품질의 중소 브랜드 상품부터 인기 브랜드까지 약 2600여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세일 대표 품목으로 '로벡틴 크림'을 69% 할인된 1만 2000원에, 'H-201 비타민샤워필터'를 55% 할인된 1만 4300원에,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0 500ml'를 50% 할인된 1만 6500원에, '스틸라 메탈 리퀴드 섀도우'를 41% 할인된 2만700원에, '앤서나인틴 시카 판테놀 앰플 토너'를 40% 할인된 1만 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대국민 치얼업 롭스 세일'에서는 이름에 걸맞는 파격 혜택으로 롭스 전 점과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엘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매일 2~3가지의 다른 상품을 깜짝 특가로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첫 날에는 '키스미 SWP 마스카라 리무버 기획 세트'와 '라포티셀 하이드레이팅 크림'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