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구호, 가격 80% 확 낮춘 '에센셜 라인' 온라인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구호, 가격 80% 확 낮춘 '에센셜 라인' 온라인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신규 고객을 확대하고자 브랜드 대표 아이템을 재해석한 '에센셜 라인'을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 단독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센셜 라인은 캐시미어 코트, 다운 점퍼, 테일러드 재킷 등 구호의 대표 아이템을 베이직하고 절제된 디자인에 엣지 있는 요소를 넣어 재해석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구호의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꼭 경험해봐야 할 ‘머스트 해브(Must-have)’,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변치 않는 ‘타임리스(Timeless)’, 어떠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웰 매치드(Well-matched)’ 등 세 가지 컨셉을 반영했다. 또 기존 구호 상품의 80% 수준으로 가격을 책정해 접근성을 높였다.


올 가을겨울 시즌 에센셜 라인은 코트, 점퍼, 재킷, 니트, 셔츠, 원피스 등 총 28개 상품으로 구성했다. 캐시미어 혼방 소재와 코쿤 실루엣을 적용한 핸드메이드 코트, 드로스트링 디테일의 리버서블 초경량 구스다운 점퍼, 오렌지블루 체크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간 더블 버튼 재킷, 핑크 컬러의 앙고라 혼방 베스트, 아우터로도 연출 가능한 오픈 칼라 셔츠 원피스 등을 선보였다.


구호의 에센셜 라인은 오는 21일까지 10% 할인과 30일까지 무료 교환, 반품 혜택을 준비했다.

또 이달 18일부터 2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컬렉션 위크를 열고 올 가을겨울 시즌 전 상품을 대상으로 10% 할인 및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