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구호, 가격 80% 확 낮춘 '에센셜 라인' 온라인 판매

최종수정 2020.09.15 09:01 기사입력 2020.09.15 09:01

댓글쓰기

구호, 가격 80% 확 낮춘 '에센셜 라인' 온라인 판매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신규 고객을 확대하고자 브랜드 대표 아이템을 재해석한 '에센셜 라인'을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 단독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센셜 라인은 캐시미어 코트, 다운 점퍼, 테일러드 재킷 등 구호의 대표 아이템을 베이직하고 절제된 디자인에 엣지 있는 요소를 넣어 재해석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구호의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꼭 경험해봐야 할 ‘머스트 해브(Must-have)’,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변치 않는 ‘타임리스(Timeless)’, 어떠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웰 매치드(Well-matched)’ 등 세 가지 컨셉을 반영했다. 또 기존 구호 상품의 80% 수준으로 가격을 책정해 접근성을 높였다.


올 가을겨울 시즌 에센셜 라인은 코트, 점퍼, 재킷, 니트, 셔츠, 원피스 등 총 28개 상품으로 구성했다. 캐시미어 혼방 소재와 코쿤 실루엣을 적용한 핸드메이드 코트, 드로스트링 디테일의 리버서블 초경량 구스다운 점퍼, 오렌지블루 체크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간 더블 버튼 재킷, 핑크 컬러의 앙고라 혼방 베스트, 아우터로도 연출 가능한 오픈 칼라 셔츠 원피스 등을 선보였다.


구호의 에센셜 라인은 오는 21일까지 10% 할인과 30일까지 무료 교환, 반품 혜택을 준비했다.

또 이달 18일부터 2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컬렉션 위크를 열고 올 가을겨울 시즌 전 상품을 대상으로 10% 할인 및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