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한국코퍼레이션, 고발 관련 조회공시 추가 내용 無

최종수정 2020.08.20 14:59 기사입력 2020.08.20 14:5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코스닥 상장사 한국코퍼레이션 은 한국거래소가 지난달 20일 요구한 풍문 또는 보도에 대한 조회공시에 대해 추가 진행된 내용이 없어 미확정이라고 20일 공시했다.


이날 한국코퍼레이션은 “전·현직 경영진의 업무상 횡령, 배임혐의설에 대한 진행사항 등의 일정이 확인되지 않았다”며 “정확한 일정이 확인되는 대로 추가 공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악성 루머가 담긴 게시글이 다른 법인인 한국테크놀로지와 관련한 주식 토론방등에도 무차별적으로 반복 게재돼 한국테크놀로지 측에서 강력한 법적 절차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 관계자는 “한국코퍼레이션 관련 고발 건은 악의적 고발”이라며 “악성 루머와 관련해 동요가 없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각종 주식 토론방에 무분별한 허위사실 및 명예훼손이 담긴 글이 당사는 물론 지금은 관계없는 한국테크놀로지에도 반복 게재되고 있다”며 “이는 주식시장에 혼란을 줄 뿐 아니라 업무에도 지장을 초래한다. 한국테크놀로지 측에서 금주내로 악성 루머 유포자 등에 대해 고소장을 제출해 법적 책임을 물을 것으로 안다”라고 밝혔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박수홍 결혼 축하" 노마스크로 모인 연예인들…SNS 올렸다가 "박수홍 결혼 축하" 노마스크로 모인 연예인들...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