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상헌 아나운서 방송 하차...사생활 폭로 연관있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로세로 연구소' 의혹 제기

사진=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연주 인턴기자] 한상헌 KBS 아나운서가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KBS 측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19일 한 매체는 한상헌 아나운서가 개인적인 이유로 KBS2 '생생정보'를 하차한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KBS 측은 "자진 하차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라면서 "구설과 관련해서는 내부적으로 확인 중"이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힌 상태다.

앞서 지난 18일 '가로세로 연구소' 유튜브 채널에는 'KBS 더 라이브 진행 한상헌 아나운서 수시 성관계 논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가세연'은 지난 14일 보도된 3억 원 협박당한 남자 아나운서에 대한 기사를 언급했다.


김용호 전 기자는 "3억 원이나 요구당하기 쉽지 않다"며 "아나운서의 월급을 생각하지 못한, 현실을 잘 모르고 요구한 웃픈 사건"이라고 운을 뗐다.

그는 "유흥주점 접객원 A씨와 지난해 만나 연락처를 교환한 뒤 2~3주에 한 번씩 만나 잠자리를 갖기도 했다"고 폭로했다.


이어 강용석은 "이분이 워낙 안 유명해서 얼굴 보고 알았다. 좌파 성향의 '더 라이브'에 출연하고 있는 한상헌"이라고 실명을 언급해 파장이 일었다.


20일 KBS1 '더 라이브' 온라인 시청자 게시판에는 한상헌 아나운서의 하차를 촉구하는 게시글이 올라와있다./사진=KBS1 '더라이브' 시청자 게시판 캡처

20일 KBS1 '더 라이브' 온라인 시청자 게시판에는 한상헌 아나운서의 하차를 촉구하는 게시글이 올라와있다./사진=KBS1 '더라이브' 시청자 게시판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이 영상이 퍼지자 한상헌 아나운서의 하차를 촉구하는 누리꾼들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현재 KBS1 '더 라이브' 시청자 게시판에는 한상헌 아나운서의 사생활 폭로와 관련한 비난과 해명을 요구하는 글들이 게시된 상태다.


한편 한상헌 아나운서는 지난 2011년 KBS 3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올림픽과 아시안게임 등 주요 스포츠 이벤트에서 메인 MC를 맡았고 '추적60분', '천상의 컬렉션' 등을 진행해 왔다.




김연주 인턴기자 yeonju185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