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포스코, 광양 백운산·고흥하계수련장 개장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백운산수련원 하계수련장(사진=포스코 광양제철소 제공)

백운산수련원 하계수련장(사진=포스코 광양제철소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장봉현 기자] 포스코 광양제철소가 여름 방학을 맞이해 백운산수련원 하계수련장을 다음달 18일까지 개장한다.


백운산수련원은 여름휴가 기간에 야외수영장, 야영장 등을 추가로 개장해 운영하며 개장 기간 동안 하루 평균 1000여명이 넘는 방문객들이 찾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워터슬라이드, 야외풀을 갖춘 야외수영장, 텐트를 설치할 수 있는 야영장과 함께 매점, 샤워장 등 편의시설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식당은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오후 11시까지 운영한다.


하계수련장은 포스코, 협력사 및 그룹사 임직원들과 지역민들이 이용할 수 있다.


광양제철소는 해당 시설에서 이용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수영장에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야간에는 야영장 등 주변지역 순찰을 강화하기로 했다.

교통 혼잡을 줄이기 위해 오전 7시부터 차량 2부제를 적용하고 금호동 주택단지(제철회관, 백운쇼핑센터 폭포 앞)와 하계수련장을 왕복하는 셔틀버스를 평일 4회 운행하고 있다.


광양제철소는 같은 기간 고흥군 동일면에 위치한 고흥수련원에도 하계수련장을 열어 어린이들을 위한 간이수영장을 운영하고 인근에 덕흥해수욕장과 나로우주해수욕장에 샤워장 등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호남취재본부 장봉현 기자 argus1945@gmail.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