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 출시…'말랑이' 캐릭터 적용

최종수정 2019.06.24 08:32 기사입력 2019.06.24 08:32

댓글쓰기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 출시…'말랑이' 캐릭터 적용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는 24일 폭신폭신한 버블폼 제형의 손 세정제 '버블 핸드워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는 폭신폭신한 버플폼 제형이 특징으로 항균 99.9%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간편하고 깨끗한 손 세정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우유 성분을 함유해 손 세정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는 100%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하고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색소 등 11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 사용이 가능하다.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는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에서 인기 있는 롯데제과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 손 씻기에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우유향을 콘셉트로 향에 따라 골라서 선택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화이트 우유향 ▲달콤한 딸기 우유향 등 총 2종으로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관계자는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이 좋지 않은 날이 빈번해지면서 외출 후 올바른 손 씻기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는 귀여운 캐릭터가 주는 재미와 마일드한 성분을 가진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올바른 손 씻기 습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