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송종욱 광주은행장, 시중은행장들에 세계수영대회 ‘홍보’

최종수정 2019.05.28 10:42 기사입력 2019.05.28 10:42

댓글쓰기

송종욱 광주은행장, 시중은행장들에 세계수영대회 ‘홍보’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송종욱 은행장이 지난 27일 은행회관 11층 소회의실에서 열린 은행연합회 이사회에서 김태영 은행연합회장 및 전체 은행장들에게 ‘수리달이’ 인형을 전달하며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적극 홍보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홍보활동은 오는 7월 12일부터 17일간 펼쳐지는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시중은행의 관심도 제고를 위해 수영대회의 주요내용 소개와 ‘수리달이’ 마스코트 인형을 전달하는 한편, 입장권 구매 및 홍보를 부탁했다.

그밖에도 광주은행은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공식후원은행으로서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국내외 많은 관람객이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으로 대내외 홍보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광주은행은 지난 2월 25일 1억원 입장권 구매를 시작으로 지난달 29일에는 2000만 원의 입장권을 구매해 북구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지정기탁 했으며, 지난 27일에는 1000만 원을 구매해 동구지역 저소득층에게 전달하는 등 총 1억3000만 원의 입장권을 구매했다.


또 광주은행 전 지점 객장에 ‘수리달이’ 인형을 전시해 고객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있는 한편, 내달 30일까지 ‘수리&달이 인생샷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하는 등 분위기 붐업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회기간 동안에는 관람객을 위한 외화 환전 부스와 이동점포를 운영해 광주 지역을 찾는 국내외 관람객에게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우리 지역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축제가 지역의 경제·사회·문화 곳곳에 활력을 불러일으키길 바라며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광주·전남의 대표은행으로서 대회 홍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많은 사람들이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참여를 계기로 우리 지역 광주에 오셔서 광주의 멋을 즐기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