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피스야 쇼핑몰이야"…제2의 전성기 맞은 '시그니쳐타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피스야 쇼핑몰이야"…제2의 전성기 맞은 '시그니쳐타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서울 중구 청계천로에 위치한 '시그니쳐타워' 오피스에 리테일의 색채를 입으면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28일 롯데자산개발에 따르면 시그니쳐타워의 지하 1층~지상 1층(약 7600여㎡)이 쇼핑몰을 방불케 하는 매력적인 공간으로 변신했다. 롯데자산개발 LM(Leasing Management)사업팀은 이 과정에서 오피스 및 주거시설 내 식음료, 생활편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업공간을 유치했던 노하우를 활용했다.

오는 6월에는 이탈리안 고급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가 시그니쳐타워 1층에 문을 여는 것을 포함해 1층에만 ‘bvbb’, ‘스쿱’ 등 총 3개의 이색 카페가 들어서게 된다.


이에 발 맞춰 롯데자산개발은 29일 시그니쳐몰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에어볼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총 560여명에게 88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며 ▲아이패드(1등) ▲블루투스 스피커(2등) 외에 ▲롯데백화점 상품권 ▲가습기 ▲낮잠 배게 ▲시그니쳐몰 브랜드 이용권 등 다채로운 경품이 제공된다.


앞서 지난 3월에는 시그니쳐타워 내 ‘시그니쳐몰’을 선보이며 리테일 요소를 더욱 강화하였다. 특히 시그니쳐몰 내 1100여㎡ 규모(370여석)의 푸드코트 ‘키친스 트웰브’는 일 평균 1000여 명의 고객이 식사를 하고 있을 정도로 을지로 지역 직장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이달 초에는 모던 중식당 ‘차이797’, 한우등심전문점 ‘정육점’ 등도 시그니쳐몰 내에 둥지를 터 한?중?일식을 더욱 골고루 갖추게 됐다. 롯데자산개발은 시그니쳐타워 입주민은 물론 인근 직장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준비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임형욱 롯데자산개발 팀장은 “롯데월드몰, 롯데몰 등 주요 복합쇼핑몰에서 쌓은 운영 및 MD 노하우로 상업공간 내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해 시그니쳐타워를 ‘힙지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