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요리 만들고, 보물도 찾고,마술공연도…온가족이 즐겁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국 리조트 어린이날 행사 풍성

용평리조트 어린이날 마술쇼

용평리조트 어린이날 마술쇼

AD
원본보기 아이콘


대명리조트 쏠비치 삼척 화덕피자 만들기

대명리조트 쏠비치 삼척 화덕피자 만들기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용준 여행전문 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리조트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펼쳐진다.

대명호텔앤리조트는 4일과 5일 양일간 전국 대명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쏠비치 호텔앤리조트 삼척에서는 5일 고객을 대상으로 화덕 피자와 과일 생크림 케이크 만들기 등의 쿠킹 클래스가 진행된다. 4일에는 쏠비치 삼척 소크라테스 강의장에서 선착순 160명을 대상으로 '강원지역 산불 피해 기부 마술쇼'가 열린다.


한화리조트는 마술 공연(드로잉 매직쇼, 매지컬)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수안보, 해운대, 평창, 설악, 지리산, 경주에서는 4일날 산정호수, 용인, 양평, 제주, 대천, 백암에서는 5일 오후 8시에 마술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가족 수영 대회, 수안보에는 어린이 날 보물찾기 대회도 준비될 예정이다.

곤지암리조트는 4, 5일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리조트 EW빌리지 컨퍼런스홀에서 아이들과 함께 쿠키, 피자바게뜨, 케이크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키즈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선착순 40가족을 모집하며 체험료는 12,000원이다. 역시 EW빌리지 컨퍼런스홀에서는 목걸이, 팔찌, 방향제, 생화화분 등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엘리시안 강촌은 5일 야외 잔디광장에서 '어린이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페이스페인팅, 앙금꽃쿠킹체험, 풍선아트, 인형컬러링체험, 팽이연날리기체험, 어항꾸미기, 비즈체험 등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체험존'과 어린이 셀러가 직접 참여하여 물품을 판매하는 '어린이셀러존', 다양한 상품ㆍ어린이 용품을 판매하는 '마켓존' 총 3개의 존에서 플리마켓이 운영된다.


오크밸리는 어린이날 일루젼매직쇼'슈퍼 액션(Super Action)'을 준비했다. 세계 마술 올림픽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여 관심을 모았던 마술사 '문준호'가 직접 진행한다.

용평리조트는 야외 레포츠 시설을 본격적으로 가동했다. 지난해 처음으로 개장한 '루지'를 비롯해 총길이 1.3km에 최고 시속 40km로 울창한 숲길 사이를 미끄러지는 내려오는 익스트림 레포츠 '마운틴코스터' 등 다양한 야외 시설을 개장한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4일부터 5일까지 스키하우스 앞 광장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한 페이스페인팅, 행운의 뽑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휘닉스 평창은 매직 벌룬 버블쇼가 4일, 5일 휘닉스 호텔 2층 팀버홀에서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매직 벌룬 버블쇼는 단순한 관람형 공연이 아닌 어린이 관객 참여형 마술쇼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연 만들기, 아트비즈, 슈링클스 리본핀만들기 등 나만의 장난감 만들기, 물로켓 에어로켓의 발사원리를 배우며 직접 체험해 보는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제천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연과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직힐링 프로그램 5일 어린이날 밤 야외 달빛광장에서는 어린이날 특선뷔페와 함께 뮤지컬, 팝페라 퓨전국악이 어우러진 뮤직힐링 공연이 펼쳐진다.


조용준 기자 jun21@asiae.co.kr




조용준 여행전문기자 jun2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