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무주택 中企근로자에 '롯데캐슬 클라시아' 특별공급

최종수정 2019.04.28 10:37 기사입력 2019.04.28 10:37

댓글쓰기

'롯데캐슬 클라시아'/ 사진출처= 롯데건설

'롯데캐슬 클라시아'/ 사진출처= 롯데건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은 중소기업에 장기 근속 중이면서 무주택 세대구성원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롯데캐슬 클라시아' 아파트의 특별공급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 우선공급 제도는 '중소기업인력지원특별법' 제30조에 근거, 중소기업 근로자의 주거 안정화를 통해 장기 근속을 유도함으로써 중소기업에 원활한 인력공급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이다.


과거 경력을 포함해여 중소기업에 재직한 기간이 5년 이상인 근로자이거나, 현재 한 중소기업에서 3년 이상 재직 중인 근로자면 특별공급 추천 신청을 할 수 있다.


단, 공고일 기준 현재 중소기업에 재직 중이면서 무주택 세대구성원이어야 한다. 부동산업, 일반 유흥주점업, 무도 유흥주점업, 기타 주점업, 기타 갬블링 및 베팅업, 무도장 운영업 등의 업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의 근로자는 특별공급 추천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에 특별공급이 진행되는 아파트는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에 건설되는 롯데캐슬 클라시아다. 시공사는 롯데건설이다. 특별공급 추천 신청기간은 29일부터 다음 달 2일 오후 6시까지다. 신청서, 주민등록등본 등 관련 구비서류를 준비해 서울지방중기청 공공판로지원과에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해 제출해야 한다.

추천자 선별은 배점기준표상 고득점자 순으로 이루어진다. 중소기업 재직기간 이외 가점 요소로는 수상경력, 기술ㆍ기능인력, 자격증 보유, 뿌리산업 종사, 제조 소기업 재직, 미성년 자녀 수 등이 있다. 이에 해당하는 경우 각 가점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별도로 첨부 제출해야 한다.


추천자를 선별해 내달 20일에 통보할 예정이다. 추천자는 시행사의 입주자모집공고문(다음 달 17일 공개 예정)을 확인 후 24일에 아파트투유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공급 접수를 진행하면 된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