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국민여러분' 형사 이유영♥사기꾼 최시원, 직업 속인 채 초고속 결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KBS 2TV '국민 여러분!' 화면 캡처

사진=KBS 2TV '국민 여러분!' 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인턴기자] ‘국민여러분’ 최시원과 이유영이 각자의 직업을 속이고 결혼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국민 여러분!'에서는 양정국(최시원)과 김미영(이유영)이 서로의 직업을 속이고 결혼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미영은 모텔에서 잠복수사를 하던 도중 결혼까지 생각했던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우는 것을 목격했다. 결국 남자친구와 헤어진 김미영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클럽으로 향했지만 싸움이 붙어 클럽에서 쫓겨났다.


이에 떨어진 김미영의 신발을 주워주게 된 양정국은 "시간 괜찮으시면 저랑 술 한잔하지 않겠냐"고 권했다. 김미영은 "여자친구 있냐"고 물은 뒤 양정국과 함께 술을 마셨다.


술자리에서 김미영은 양정국에게 헤어진 남자친구 이야기를 털어놨다. 청혼했던 여자친구가 자리를 비운 틈을 타 돈을 들고 도망가 상실에 빠져있던 양정국도 설움을 토로했다.

이에 김미영은 “우리 사귀자. 일단 전사람 잊을 때까지 사귀어보고 그때 돼서 아닌 것 같으면 헤어지고, 맞는 것 같으면 계속 만나자. 그렇게 부담 없이 만나 보자"며 갑작스레 연애를 하자고 말했다.


양정국은 "지금 꼭 대답해야 하냐"며 "생각을 좀 해봐야 알 것 같다"며 당황해했다. 결국 양정국은 김미영의 제안을 받아들였고 두 사람은 통성명을 시작했다.


이후에도 서로의 직업을 숨긴 채 연애를 하던 둘은 양정국의 프로포즈로 결혼에 골인했다.


그러나 신혼여행을 가던 중 김미형이 형사라는 것이 밝혀지자 두 사람의 사이는 서먹해지기 시작했다.




이지은 인턴기자 kurohitomi042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