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목포수협, 제21대 김청룡 조합장 취임식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목포수협, 제21대 김청룡 조합장 취임식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기동 기자] 목포수협은 지난 27일 오후 2시 북항 해양수산복합센터 2층 대강당에서 21대 김청룡 조합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취임식에는 김종식 목포시장, 주영순 전 국회의원, 김휴환 목포시의회 의장, 장기표 목포지방해양수산청장, 이한철 목포상공회의소 회장, 이영춘 전남서부항운노조위원장, 전남도의원, 목포시의원, 수협 조합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김청룡 조합장은 취임식에서 “2년 연속 위판액 최고기록 경신으로 상호 금융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바라보며 전국 최고 조합이 될 수 있다는 희망의 꿈을 꾸게 됐다”며 “조합원 여러분과 작지만 강하고, 미래의 변화에 더욱 견고한 목포수협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북항 이전 사업의 부족시설을 확충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위판제도를 확립하며 수도권 신규 점포 추가 개설 등을 통해 신용사업을 확립하겠다”며 말하고 “조합원의 복지재단과 수산용역 자회사를 설립해 복지혜택을 증가하고 체계적인 지원제도를 확립해 전국 1등 목포수협의 꿈을 이루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박기동 기자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