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티몬 자체브랜드 '236:)', 누적고객 100만명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티몬 자체브랜드 '236:)', 누적고객 100만명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티몬은 자체상품(PB)브랜드 '236:)'이 출시 2주년을 맞은 가운데 누적 구매고객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첫 해 대비 매출신장률은 192%를 기록했다.


티몬은 236:)을 바쁜 일상 속에서 여유를 찾기 위해 24시간 중 1시간, 일주일 중 하루를 비웠다는 의미로 기획했다. 유통구조를 최소화해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는 가격경쟁력이 강점이다.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제품은 263:) 미네랄워터 생수로 누적 판매수량 2500만병을 넘어섰다. 한번 구매한 사람들의 85% 이상이 제품을 2회 이상 구매했으며, 평균 1달 이내 상품을 찾는 것으로 확인됐다. 236:) 아기물티슈와 진한 6년근 홍삼정의 경우 대용량임에도 평균 재구매 주기가 2주에 불과했다.


티몬은 현재 70여종인 제품을 100여종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국내 주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티몬 단독 상품들도 236:) 브랜드로 선보일 예정이다.


임석훈 티몬 리빙실장은 "상품 기획단계에서부터 생산까지 파트너와 협의하고 철저한 시장조사 후 제품을 출시하는 등 경쟁력이 높은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통해 236:)이 생활 속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