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웨딩시즌 맞은 백화점 업계 "결혼 준비도 원스톱으로 하세요"

최종수정 2019.02.24 14:36 기사입력 2019.02.24 14:3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본격적인 결혼철인 봄이 돌아왔다. 주요 백화점들은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웨딩시즌 맞은 백화점 업계 "결혼 준비도 원스톱으로 하세요"

24일 백화점 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파격적 할인 혜택을 담은 예비 부부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이달 25일 예비 부부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인 '더 클럽웨딩'을 론칭한다. 더 클럽웨딩 회원에게는 ▲10만원 할인권 증정 ▲예복 브랜드 구매금액대별 10% 상품권 증정 ▲회원 가입 후 9개월간 구매 금액의 5% 상품권 리워드 등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웨딩 멤버십 가입과 동시에 100만원 이상 구매시 전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할인권은 현대백화점카드로 결제시 5% 할인과 6개월 무이자 할부도 동시에 받을 수 있어 실질적 할인 혜택은 더욱 크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대구점에서는 타임·마인 등 26개 패션 브랜드의 예복을 구매하는 예비 부부들을 대상으로 구매 횟수와 상관없이 해당 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10%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도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 부부들을 대상으로 전 사업장에서 다음달 17일까지 '갤러리아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


웨딩마일리지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푸켓 패키지 상품권' 경품행사를 진행, 웨딩 페어 기간 동안 각 사업장에서 해당 고객들이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푸켓의 리조트 및 풀빌라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 갤러리아 카드로 단일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과 빌리프 마스크 세트도 증정한다.


롯데 백화점 소공동 본점은 24일까지 '해외패션 럭셔리 페어'를 연다. 병행 수입한 발렌티노, 골든구스, 랑방 등 45개 브랜드의 구두와 의류, 핸드백 등이 최대 60% 할인된다.


잠실점에서는 '웨딩·가구 박람회'를 통해 12개 브랜드의 침대와 소파를 최대 반값까지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