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벌써 국내 18번째 지점…위워크, 7월 선릉 3호점 오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선릉889빌딩 지하 1층부터 19층까지 건물 전체에 입주
국내 위워크 지점 중 두 번째로 큰 규모로 2700명 수용 가능

벌써 국내 18번째 지점…위워크, 7월 선릉 3호점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크리에이터들에게 공간,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인 위워크가 오는 7월 선릉889빌딩에 ‘위워크 선릉 3호점’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위워크 선릉 3호점은 위워크의 국내 18번째 지점이 된다.


위워크 선릉 3호점은 선릉역 인근에 위치한 선릉889빌딩의 지하 1층부터 19층까지 건물 전체에 입주한다. 위워크 선릉 3호점은 2,700명의 멤버를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조성돼 2800명을 수용하는 국내에서 가장 큰 위워크 지점인 위워크 을지로에 이어 두 번째다. 위워크 선릉 3호점의 오픈을 통해 위워크는 국내에서만 2만4000명 이상의 멤버를 수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로 거듭날 전망이다.

위워크 선릉 3호점에는 멤버들을 위한 편의시설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완비될 예정이다. 빌딩 지하에는 각종 레스토랑, 카페 및 상점이 입점되고, 건물 옥상에는 멤버 전용 루프탑 및 운동시설 등이 설치된다.


선릉889빌딩이 위치한 선릉역 인근은 강남 업무 지구(GBD)내 대표 비즈니스 중심지로 각종 비즈니스 편의 시설 및 활발한 상권이 조성돼 있어 멤버들에게 편리한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또, 위워크 선릉 3호점은 지하철 2호선과 분당선의 환승역인 선릉역, 강서와 강남을 잇는 9호선이 지나는 삼성중앙역 등 주요 지하철역과 다수의 광역버스, 간선버스 정류장이 도보 거리 내에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위워크 선릉 3호점을 오픈하게 됨에 따라 위워크는 강남 업무 지구 내에 구축돼 있는 강력한 위워크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위워크는 위워크 강남점, 삼성역점, 역삼역점, 역삼역 2호점, 선릉점, 선릉 2호점, 삼성역 2호점 및 디자이너 클럽뿐 아니라 향후 오픈을 앞둔 강남역 2호점, 신사 및 선릉 3호점까지 포함해 오는 7월까지 강남 업무 지구 내에서만 총 11개의 지점을 운영하게 된다. 이를 통해 위워크는 지역 내 멤버 네트워크를 강화함과 동시에 국내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구축 및 성장을 위한 위워크의 노력을 이어갈 전망이다.

위워크 코리아 제너럴 매니저인 매튜 샴파인은 “전 세계 위워크 멤버의 30% 이상이 대기업 소속인 것으로 집계될 만큼, 프리랜서나 스타트업뿐 아니라 위워크에 대한 대기업 수요도 매우 많다”고 설명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