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 하이마트 임직원, 아동들에 '책 읽어주기' 봉사활동

최종수정 2019.02.18 14:06 기사입력 2019.02.18 14:06

댓글쓰기

롯데 하이마트 임직원, 아동들에 '책 읽어주기' 봉사활동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하이마트 임직원으로 이루어진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은 이달 서울, 충남, 경남 등 전국 5개지역 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해 책 읽어주기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연계 기관에는 1000만원 상당의 독서용 태블릿PC, 도서 등도 전달한다.


첫 봉사활동은 이날 서울시 강동구 소재 아동복지시설인 주몽재활원에서 진행됐다. 롯데하이마트 강동지사 임직원 15명은 봄방학을 맞아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과 함께 책을 고르고 읽어 주었으며, 봉사자와 아동이 서로 생각을 나누고 느낀 점을 그림으로 표현해보았다.


김종윤 롯데하이마트 강동지시장은 "이번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독서에 관심과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아이들이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이 외에도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달 13일에는 롯데하이마트와 14년째 결연을 맺고 있는 조손 가정 아동들 중 중·고등학교에 진학하는 학생들에게 교복 구입비를 전달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