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세계수영대회, 20일 ‘온라인 스토어’ 오픈

최종수정 2019.02.18 11:14 기사입력 2019.02.18 11:14

댓글쓰기

광주세계수영대회, 20일 ‘온라인 스토어’ 오픈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이하 ‘조직위’)는 오는 20일부터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라이선스 상품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가 오픈돼 대회 기념품들을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상품은 마스코트 인형, 배지, 열쇠고리, 텀블러, 타올, 우산 등 10여종으로, 앞으로 각종 인형과 봉제류, 생활용품류, 문구·완구류, 잡화 등 추가상품 50여종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판매할 예정이다.


기념품을 제작한 제일F&S㈜는 광주세계수영대회 라이선스 사업권자로 평창동계올림픽에서도 후원업체로 선정돼 유니폼을 제작하는 등 국내 라이선스 상품 제작 중견업체이다.


상품구매는 온라인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구매하면 되며 국문서비스 뿐만 아니라 영문서비스도 제공해 해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조직위는 이번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수리&달이 마스코트 인형을 내달 19일까지 20% 할인한다.

또 이번 온라인 상품몰 오픈 이후 오는 4월부터는 광주시청, 서울역, 용산역, 송정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다중집합시설에 오프라인 판매점도 설치할 예정이며 선수권대회 개막 이후에는 각 경기장과 지정 숙박시설에서도 시민들이 직접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수리&달이 마스코트 인형 등 시민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들은 이번 대회 또 다른 홍보수단으로 대회 붐조성에 많은 기여를 할 것이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