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제일제당, 갱년기 여성 위한 건강기능식품 '포에버퀸' 출시

최종수정 2019.02.12 09:09 기사입력 2019.02.12 09:09

댓글쓰기

CJ제일제당, 갱년기 여성 위한 건강기능식품 '포에버퀸'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CJ제일제당이 여성 갱년기 증상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포에버퀸’을 출범하고, 관련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포에버퀸은 여성호르몬이 감소하면서 생기는 신체ㆍ정신적 건강에 나타나는 증상들을 완화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CJ제일제당은 우리나라가 빠르게 고령화 사회로 진입함에 따라, 4065세대 액티브시니어의 건강관리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포에버퀸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포에버퀸 토탈케어’와 뼈와 관절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포에버퀸 액션케어’ 두 가지다.


포에버퀸 토탈케어는 갱년기 여성이 가장 큰 고민으로 꼽는 고민인 홍조, 불면, 피로, 두통에 탁월한 회화나무열매추출물로 만들었다.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은 식약처에서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원료 기능성을 인증 받았으며, 갱년기 기능성에 대해 국내외 총 8가지 특허를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다. 인체시험을 통해 여성의 삶의 질을 측정하는 대표 평가 지수인 ‘쿠퍼만 지수’가 개선된 점도 검증됐다.


CJ제일제당은 회화나무열매추출물에 대한 철저한 연구분석을 8년 이상 진행해 100% 식물성으로 만든 포에버퀸 토탈케어를 선보였다. 기존 여성 갱년기 건강식품과 달리 출시된 제품 중 유일하게 제형의 모양을 잡아주는 부형제 또한 해조칼슘, 목화씨유분말, 치커리뿌리추출물 등 100%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부재료로는 당귀추출물, 발아발효콩추출물, 은행잎추출물, 카모마일 추출물, 세인트존스워트 등을 활용했다. 여기에 항산화에 좋은 폴리페놀, 폴라보노이드 등을 함유한 ‘CJ석류초발효물’을 더했다. CJ석류초발효물은 CJ제일제당이 축적한 발효기술을 통해 만든 소재다.


포에버퀸 액션케어는 골밀도, 관절, 연골 등 종합적인 뼈 건강과 에너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대두이소플라본, 식이유황, 비타민B2 등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생강버드나무추출물 등을 부원료로 넣었다. 이 제품은 포에버퀸 토탈케어와 함께 섭취시 전체적인 여성 갱년기 건강관리에 시너지를 낼 수 있다.


이 제품은 CJ 콜센터 전용 상품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포에버퀸 토탈케어 6만9800원(1개월분·30포), 포에버퀸 액션케어 5만9800원(1개월분·60포)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