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년에 단 2천병만…아모레퍼시픽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년에 단 2천병만…아모레퍼시픽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피부만을 위한 차나무에서 추출한 고귀한 원료를 담은 토털 안티에이징의 결정체인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을 2월1일 한정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은 아모레퍼시픽 제주 차밭에서 오로지 피부만을 위해 만들어진 귀한 차나무인 ‘앱솔루티(Absolu-Tea)’로부터 추출한 원료로 만들어져 1년에 단 2천 병 가량만 선보인다. 하지만 한정 수량임에도 뛰어난 효능과 영양으로 2014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고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의 핵심 원료인 ‘앱솔루친 228K’은 아모레퍼시픽이 10여 년 동안 약 1만 그루의 나무를 심어 연구한 끝에 개발한 차나무인 앱솔루티에서만 추출되는 원료로, 각종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 습관으로 변화된 피부에 생명력을 부여한다.


또한, 아모레퍼시픽만의 독보적인 피부 과학 기술인 ‘AP 10 바이오에멀젼’을 통해 앱솔루친 228K성분을 피부에 정확히 전달해 노화 징후 감소에 도움을 준다.


아침저녁으로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풍부한 텍스처가 편안하게 피부를 감싸주어 빛나는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동봉한 스패출러의 골드 부분으로는 눈 밑과 꼬리, 아래턱 등을 마사지해 피부에 더욱 깊숙이 스며들게 할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미국, 캐나다, 홍콩에 이어 2018년에 호주 시장에 첫 진출했고 홍콩 최고급 호텔인 만다린 호텔과 페닌슐라 호텔에도 입점하면서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입지를 강화해 가고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