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百, 1000억원 규모 '모피 대전'…짧은 재킷 20% 늘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대百, 1000억원 규모 '모피 대전'…짧은 재킷 20% 늘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 미아점, 킨텍스점 등 3개 점포에서 총 물량 1000억 규모의 모피 대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무역센터점에서는 이달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모피 대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진도모피, 성진모피, 동우모피, 케티랭 등 10여 개 모피 브랜드가 참여하며 밍크재킷·베스트 등 2018년 겨울 신상 모피를 최초 판매가 대비 30~6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길이가 70㎝ 이하의 숏재킷 물량을 지난해 대비 20% 이상 늘렸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지난해의 경우 롱패딩이 크게 유행하면서 모피도 110㎝ 이상의 롱모피가 유행한 반면, 올해엔 20~40대 젊은 고객을 중심으로 숏재킷 형태의 모피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진도모피 밍크재킷(150만원~), 동우모피 밍크베스트(100만원~), 디에스퍼 폭스 베스트 (100만원~) 등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현대백화점 카드로 100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대별 5%에 해당하는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장에서 모피를 구매한 고객에게 울장갑, 키홀더 등 브랜드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미아점과 킨텍스점에서도 모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미아점은 24일부터 27일까지 10층 문화홀에서 진도모피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장에서 모피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밍크 트리밍 장갑을 증정한다. 대표 상품은 진도모피 밍크 베스트(100만원~), 밍크재킷(150만원~), 밍크 하프 코트(200만원~) 등이다.

킨텍스점도 이달 25일부터 27일까지 9층 문화홀에서 모피 특가전을 열고, 엘페 밍크베스트(130만원~), 성진모피 펄베이지 밍크베스트(201만원~), 근화모피 밍크재킷(100만원~) 등을 최초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행사 기간 브랜드별로 구매 고객에게 밍크헤어밴드 등 사은품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