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배우 이이경 '붉은 달 푸른 해' 종영 소감…"새로운 모습 보여줬다"

최종수정 2019.01.17 10:01 기사입력 2019.01.17 10:01

댓글쓰기

배우 이이경 / 사진=메가몬스터, HB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이경 / 사진=메가몬스터, HB엔터테인먼트

썝蹂몃낫湲 븘씠肄



‘붉은 달 푸른 해’에 출연한 배우 이이경이 드라마 종영 소감을 전했다.
17일 이이경은 “이번 ‘붉은 달 푸른 해’라는 긴장감 넘치는 장르물로 시청자 여러분들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의미 있는 경험이었던 것 같다”며 “16부 동안 드라마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다. 앞으로 새로운 모습과 작품으로 찾아 뵐 테니 기대를 가지고 궁금해 해주시면 좋겠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이경은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에서 형사 강지헌으로 분했다. 그는 죄를 지은 사람은 반드시 법의 테두리 안에서 심판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원칙주의적인 캐릭터를 연기했다.

특히 16일 방송된 마지막회에서는 아동학대범만을 살인하는 살인자 붉은 울음을 단죄하는 것에 망설임을 느끼는 복합적인 면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이경은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