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쉐이크쉑, 진한 체다치즈맛 '체다쉑' 출시…"콤보 구매시 프라이 제공"

최종수정 2019.01.17 09:14 기사입력 2019.01.17 09:14

댓글쓰기

쉐이크쉑, 진한 체다치즈맛 '체다쉑' 출시…"콤보 구매시 프라이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SPC그룹 쉐이크쉑이 올해 첫 버거 신제품 ‘체다쉑’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체다쉑은 고소하고 진한 맛의 체다 치즈 소스와 짭조름한 베이컨을 주요 재료로 사용했다. 꾸덕하게 흘러내리는 체다 소스와 바삭한 베이컨이 듬뿍 들어가 있어 청량감이 있는 ‘쉑마이스터에일’이나 ‘소다’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다.

체다쉑 외에도 ‘체다 베이컨 도그’, ‘체다 베이컨 프라이’ 등 체다 치즈 시리즈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체다 치즈 시리즈는 쉐이크쉑 7개 전 매장에서 다음달 한정 판매한다. 체다쉑은 8900원, 체다 베이컨 도그는 5900원, 체다 베이컨 프라이는 5400원이다.

해피앱,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체다쉑 콤보’를 구매하면 ‘소다’ 사이즈 업그레이드 및 ‘빅보트 프라이(프라이 라지 사이즈)’ 제공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는 2인 페어링 메뉴를 주문하면 ‘소다’ 사이즈 업그레이드 및 다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프라이’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또 오는 22일부터 7일동안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쉑해피위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다 치즈 시리즈 관련 신메뉴 3종의 이름을 맞추는 고객들 중 매일 50명씩 추첨해 신메뉴 3종 제품 교환 쿠폰과 해피포인트를 제공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쉐이크쉑 전매장에서 쉑버거 구매 시, ‘체다쉑’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