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전자랜드, 세종시에 '파워센터 세종점' 오픈

최종수정 2019.01.17 08:07 기사입력 2019.01.17 08:07

댓글쓰기

전자랜드 파워센터점

전자랜드 파워센터점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전자랜드는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에 총 280여평규모의 '파워센터 세종점'을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파워센터 세종점은 세종시 1호 매장인 점을 감안해 시내 주요 생활권의 고객들이 방문하기 좋은 위치인 나성동을 매장 입지로 선정했다. 또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을 살려 체험 중심의 프리미엄 매장으로 구성했다. 총 2개 층인 매장은 고객이 목적에 따라 효율적으로 둘러볼 수 있도록 IT존, TV존, 계절가전존, 건강가전존, 주방가전존 등으로 구분했다. 특히 '삼성전자 8K 체험존'에서는 방문한 고객들이 뛰어난 화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쇼핑편의 강화를 위해 디스플레이 방식도 업그레이드했다. '행사상품존'을 운영해 기존에 분산돼 있던 행사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준비했다. 최근 고객들이 모바일과 IT 기기에 관심이 많은 점을 반영, 관련한 취급 품목을 늘리면서 IT존의 면적도 기존 매장 대비 확대했다. 또한 집에 가전제품을 설치했을 때의 인테리어 분위기를 고려해볼 수 있도록 실제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집기들을 활용해 매장을 꾸몄다.

전자랜드는 오픈 기념 다양한 할인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 1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초특가 행사에서는 전기그릴 900원, TV 17만 9000원, 에어프라이어 2만9000원, 공기청정기 15만원 등 약 100여개의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가전제품의 최대 할인폭은 TV 64%, 건조기 52%, 냉장고 36%, 드럼세탁기 35%, 전기레인지 50%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세종점은 올해 가전 양판업계 첫 신규매장이다. 전자랜드는 이를 시작으로 2019년에도 매장 출점 및 리뉴얼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더 편리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세종시의 지속적인 인구 유입과 신축아파트 입주민 증가를 고려해 매장 오픈을 결정했다"면서 "세종시에 거주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자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