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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서비스 만족도 1위 기념 'QM6' 경품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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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컨슈머 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하며 이벤트 당첨자에게 QM6 가솔린 모델을 증정했다.

16일 르노삼성은 지난 15일 서울 강남대로 대리점에서 지난 11월 시행한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QM6 가솔린 모델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은 지난 11월 감사 이벤트를 통해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으로 QM6를 제공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해 진행한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지난 15일 QM6 가솔린 모델을 증정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안경욱 르노삼성 AS담당 상무, 김수은 씨(QM6 당첨자),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사진=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해 진행한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지난 15일 QM6 가솔린 모델을 증정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안경욱 르노삼성 AS담당 상무, 김수은 씨(QM6 당첨자),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사진=르노삼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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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M6 가솔린을 경품으로 받은 당첨자 김수은(48) 씨는 "서비스 접근성이 좋고 서비스 품질도 탁월한 AS 서비스 때문에 르노삼성차를 꾸준히 고집하고 있다"며 "당첨되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 씨는 지난 2010년 5월 SM3를 구매해 약 12만km를 주행하면서 꾸준히 르노삼성 서비스센터에서 정기점검을 받아왔다.

르노삼성은 한국소비자원이 진행한 국내 자동차 서비스센터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국내 기업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2월 발표된 컨슈머인사이트 AS 만족도(CSQ)조사 3년 연속 1위에 이은 성과다.

르노삼성은 르노 그룹의 공인 기술자격 제도(코텍 Cotech) 운영을 통해 고급 정비 인력을 양성하고 있으며, 최근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삼성’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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