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달아 완판 행렬…"11월11일 더 큰 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SK플래닛 11번가가 '십일절 페스티벌' 첫 날인 이달 1일 역대 최대 일 거래액을 돌파했다.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마련된 일부 제품은 완판행렬을 이어가며 호응을 얻었다.
11번가는 이달 1일 십일절 페스티벌을 통해 510억원의 매출로 전년 대비 10% 이상 증가, 역대 최고액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1분당 3600만원어치가 팔려나간 셈이다. 올해 11월1일이 화요일보다 거래액이 10% 가량 감소하는 수요일이었던 점을 감안하면 올해 더 많은 성과를 거둔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1일 00시부터 선보인 이슈 상품들은 판매 시작과 동시에 완판 행렬을 이어나갔다. ‘CU편의점 이용권-킨더초콜릿조이보이’(750원) 5000개는 판매 30분만인 00시 30분에 완판되며 흥행몰이를 했다. ‘컬럼비아 덕 다운 패딩’(2만9000원)은 오전9시에 2000장 완판, ‘LG신형 UHD TV’(119만9000원) 200대는 낮12시 완판, ‘아웃백 1만1000원 이용권’(1500원)은 오후 2시에 준비된 30만 여장이 모두 팔려나갔다.
이어 ‘레베카 뮤지컬 티켓’(2만8000원부터) 1100장은 오후 4시, ‘LG그램 노트북’(79만9000원) 150대는 오후 5시, '코렐 10인 40p 홈세트'(11만8300원) 700개는 오후 7시, ‘브라운 네이처 물티슈 랜덤박스’(1만2900원) 1만개는 오후 11시에 완판됐다.
오픈 첫날부터 성공적인 판매 성과를 기록한 11번가의 ‘십일절 페스티벌’은 오는 11일까지 7000여개의 ‘십일절 딜’을 앞세워 흥행몰이를 계속한다는 계획이다. ‘십일절 딜’은 업계 최저가 수준의 할인 상품들과 국내외 1위 브랜드사와 협업해 만든 브랜드 상품들로 카테고리별 최대 50% 저렴한 대표 상품들을 행사 기간 내놓는다. 이어 숫자 11이 겹치는 오는 11일에는 보다 강한 혜택의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마스크 다시 꺼내야…'발작성 기침' 환자 33배 급...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