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암웨이, 새 기업 브랜드 캠페인 런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글로벌 CSR 캠페인 '파워 오브 파이브' 소재로 브랜드 철학 담아

한국암웨이, 새 기업 브랜드 캠페인 런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한국암웨이는 새 기업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새 기업 브랜드 캠페인은 암웨이의 글로벌 기업사회공헌활동(CSR) 프로그램 ‘파워 오브 파이브’를 모티브로 했다. 지역 사회ㆍ경제와 꾸준한 상생을 길을 걷는다는 목표로, 대중들에게 브랜드 철학을 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파워 오브 파이브는 아동 성장 과정에서 영양학적으로 중요한 다섯 번째 생일을 건강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암웨이가 글로벌 구호단체 케어와 함께 진행하는 빈곤 아동 지원 프로그램이다.

라디오 광고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는 평소 아동 복지 문제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자우림 보컬 김윤아가 성우로 발탁됐다. 총 40초 길이의 광고 속에 아동 중심의 사회공헌 활동을 바라보는 한국암웨이의 기업 철학과 지향점을 함축적인 메시지와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목소리로 잘 담아냈다.

김장환 한국암웨이 대표이사는 "올해부터 한국에서도 빈곤 아동을 돕는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파워 오브 파이브를 전략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며,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일반 대중과 소비자들에게 사회적 소명을 다 하는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지속적으로 부각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