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세드림 "추석맞이 전 브랜드 사은 프로모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세드림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전 브랜드 통합 사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세드림 내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 3개 브랜드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자체 제작 사은품을 비롯해 스크래치 복권, 트리플 적립 등으로 구성됐다.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쿠션인형'을 선물한다. 평소에는 인형으로 가지고 놀기에 좋으며, 장시간 이동하는 귀성길 차량에서는 쿠션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별 문양이 전체적으로 나염돼 있으며, 핑크·아이보리 두 컬러로 제작됐다. 쑥쑥 포인트 멤버십 고객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추가 참여할 수 있다. 매장에 방문만 해도 제공되는 복권을 통해 축구공, 문구세트, 동전지갑, 2000원 할인 쿠폰 등 사은품이 추가 지급된다.

북유럽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은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수건세트'를 증정한다. 컬러는 핑크와 그레이 두 가지로, 하단에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포인트 자수로 들어가 있다.
스포츠 키즈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에서는 가을 캠핑이나 나들이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캠핑 매트'를 준비했다. 플레이키즈 프로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받을 수 있다.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는 멤버십 적립·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레이키즈 프로 매장 방문 구매 시 쑥쑥 포인트 멤버십을 트리플로 적립해줘 최대 9%까지 혜택이 주어진다. 카카오톡 친구를 맺으면 발송되는 쿠폰을 제시할 경우 플레이키즈 프로의 공식 뮤즈 '영기스트'가 착용한 상하의 세트를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각 브랜드의 사은 프로모션 행사는 컬리수 14일, 모이몰른 21일, 플레이키즈 프로 20일부터 시작하며,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한편 한세드림은 회사 설립 이후 처음으로 지난해 국내 기준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2016년 매출은 국내 1200억원과 중국 200억원 등 총 1400억원으로 마감했으며, 올해는 국내 1500억원, 중국 250억원으로 총 1750억원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국내이슈

  •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해외이슈

  •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