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성-남성성'ㆍ'캐주얼-포멀' 경계 넘나들어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LF의 라이프스타일 편집형 브랜드 앳코너는 브랜드 전속모델 김나영과 함께한 가을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앳코너는 올 가을 시즌 ‘러브해즈노바운더리’를 브랜드 콘셉트로 여성성과 남성성, 캐주얼과 포멀함의 경계를 과감하게 무너뜨리면서 다양한 아이템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신선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꽃무늬 롱 드레스와 함께 남성적인 느낌의 오버사이즈 재킷을 매치해 독특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멋을 보여주는 한편, 다양한 체크 무늬 재킷이 화보 속에 공통적으로 등장하며 올 가을 유행할 핵심 아이템을 예고하고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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