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노나곤, 블라인드리즌 협업 상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 장인들을 앞세운 패션ㆍ주얼리 브랜드…총 14개 아이템 선봬

노나곤, 블라인드리즌 협업 상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영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노나곤은 명품 패션ㆍ주얼리 브랜드 블라인드리즌과 협업을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블라인드리즌은 록 무드의 가죽재킷과 은소재를 중심으로 전개하는 주얼리를 통해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명성을 쌓고 있는 브랜드로, 한국 장인의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알려가고 있는 젊은 명품 브랜드다. 많은 아티스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노나곤과 블라인드리즌의 협업 주제는 '컷 유어 윌 프리'로, 이는 당신의 의지를 자유롭게 하라는 뜻을 담고 있다.

협업 아이템은 데님재킷, 후디, 데님바지, 티셔츠 등 4가지의 의류와 귀걸이, 반지, 목걸이, 팔찌 등 총 10가지의 실버 주얼리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협업상품은 17일부터 갤러리아 웨스트, 日 한큐 멘즈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내년 의대 증원, 최대 '1500명선'…법원 제동에 "성실히 근거 제출할 것"(종합) "너무 하얘 장어인줄 알았어요"…제주 고깃집발 '나도 당했다' 확산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국내이슈

  •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