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농심은 30일, 대학생 대상 마케팅 서포터즈 그룹인 제 10기 ‘대학생 펀스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펀스터즈는 펀(Fun)과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로 마케팅 활동에 20대 특유의 젊은 감각을 불어넣는 농심의 대표적인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농심 대학생 펀스터즈는 20대 문화와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고 매달 정기모임을 통해 온오프라인 홍보 아이디어 등을 제시하게 된다. 마케팅 전문가들이 멘토로 참여해 서포터즈 활동을 도울 예정이다. 다양한 직무의 실무자들과 네트워킹 기회도 제공한다. 펀스터즈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인센티브,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 포상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