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이 2017년 여름 시즌을 맞아 아시안 글로벌 톱 모델 신현지, 배윤영과 함께 한 'LA STORIES' 광고 캠페인 컷을 공개했다.
나인 여름 광고 캠페인은 전국 50여개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복이 피트니스 웨어 ‘액티브칠’을 출시했다. 액티브칠은 운동 중 발생하는 땀과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체온을 낮추는 쿨링 효과가 특징이다. 리복 만의 스피드윅 기술을 적용해 운동 중 발생하는 신체 수분을 빠르게 제거하고 건조할 수 있다. 몸의 열을 식혀 에너지 대비 효율성을 높이는데 탁월하게 작용한다.
빈치스에서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회화적 느낌의 가죽과 유니크한 디자인이 결합된 포인트 컬러로 매치할 수 있는 투르케세와 고급스럽고 시크한 블랙 컬러의 볼로냐 제품을 추천한다.
비비드한 블루,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투르케세는 미니멀한 스퀘어 디자인이다. 외부에는 고급스러운 크로커 엠보를 사용해 어느 연령대나 소화가 가능한 아이템이다. 시크한 블랙 컬러의 실용성 있는 라인 볼로냐는 기존의 베스트 디자인에 감치기 기법을 사용해 시즌 트렌드를 가미했다. 독특한 느낌의 수입 가죽과 수공예적인 디테일의 조화가 고급스럽게 잘 완성된 라인으로 부모님, 선생님에게 품격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