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리브영, 호주 제모 브랜드 '네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네즈, 눈썹과 콧털 등 페이셜 제모 세계 최초 출시
올리브영, 다음달 7일까지 네즈 제품 20% 할인
올리브영, 호주 제모 브랜드 '네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전문점(H&B) 올리브영은 호주 제모 전문 브랜드 ‘네즈'를 공식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네즈는 눈썹과 콧털 등 페이셜 제모 제품을 세계 최초로 출시, 전세계 셀프 왁싱의 선구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붙이고 떼어내는 형태의 ‘왁스 스트립' 3종을 비롯해 펜 타입으로 눈썹을 다듬은 '아이브로우 쉐이퍼', 젤 타입인 '내추럴 헤어리무버' 등 총 5종이다.

왁스 스트립은 전신과 겨드랑이, 얼굴 등 부위별 맞춤 제품으로 세심한 제모가 가능하며, 민감성 피부용인 ‘왁스 스트립 바디’와 ‘왁스 스트립 비키니&언더암’은 꿀과 캐모마일 성분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1분기 제모 제품 매출은 전년대비 약 25% 증가했다. ‘트리밍족’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났을 만큼 남성들 사이에서도 제모 열풍이 거세게 불면서 제품 구매층도 한층 더 다양해졌다. 무엇보다 ‘가성비’와 ‘셀프케어’, ‘직구 아이템 쇼핑’ 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올리브영은 네즈의 신규 입점을 기념하여 다음달 7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왁스 스트립 3종을 2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국내이슈

  •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