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사업 가시적 성과 창출 등도 기대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코스모코스가 나유정 대표이사를 신규선임했다.
코스모코스는 27일 인천공장에서 신임 나유정 대표이사 사장의 취임식을 진행하고 더마코스메틱 ‘비프루브(VPROVE)’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과 기업 목표를 이루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나 대표는 화장품 업계에서 시장의 기대에 부흥하는 성공적인 제품 개발과 브랜드 육성의 경험을 바탕으로 코스모코스의 지속 성장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했다. 특히 이날 취임사에서 밝힌 바와 같이 현재의 어려운 시장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면서 브랜드 비전 달성을 위한 '3S' 중심의 기업 운영을 강조했다.
3S는 ▲조직ㆍ제품ㆍ프로세스의 효율성 제고(Simplification) ▲고객 만족을 위한 빠른 실행력(Speed)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는 히트상품의 육성(Star Product)이다.
나대표는 "'보석처럼 단단하고 가치 있는 회사, 고객과 주주로부터 사랑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화합하고 배려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자"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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