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치커뮤니케이션즈의 나선희 대표가 ‘소통을 부르는 친절 솔루션’을 주제로 친근감을 주는 대화법, 신뢰감을 키우는 민원처리 방법 등 고객만족 친절서비스 교육을 하고 있다. 사진=담양군
[아시아경제 문승용 기자] 담양군은 직원들의 친절마인드를 함양하고 주민감동 보건 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보건소 소속 공직자 80여명 전원을 대상으로 지난 23일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스피치커뮤니케이션즈의 나선희 대표가 강사로 나서 ‘소통을 부르는 친절 솔루션’을 주제로 친근감을 주는 대화법, 신뢰감을 키우는 민원처리 방법 등 고객만족 친절서비스 역량배양에 중점을 두고 약 90분간 진행됐다.
군 보건소 관계자는 “친절서비스 체감도를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주민 편의를 위한 다양한 보건 서비스는 물론 더욱 친절한 담양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로 말했다.
문승용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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