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免, 1달러 이상 구매하면 프랑스 남부 여행 쏜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남프랑스 여행경품부터 선불카드 증정까지
예비부부를 위한 웨팅 특전…웨딩트리 교환권 증정
전용서체 개발 기념 디자인 머그컵
뮤지컬‘드림걸즈’공연 티켓 증정

롯데免, 1달러 이상 구매하면 프랑스 남부 여행 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롯데면세점은 24일부터 봄을 맞아 여행과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이날부터 오는 4월13일까지 전점에서 1달러 이상을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프랑스 남부 4박6일 여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영수증에 있는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에 있는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총 5명(동반 1인)에게 그라스, 니스, 칸 등 프랑스 남부를 둘러볼 수 있는 여행권을 증정한다.
또 롯데면세점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카드와 금액에 따라 최대 24만원의 선불카드를 준다. 인천공항점은 300달러이상 구매하면 사용카드와 구매 금액에 따라 3만원에서 최대 16만원, 김포공항은 1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금액과 사용 카드에 따라 1만원에서 24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지점에서 웨딩고객 가입 후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12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객들의 지문과 사인으로 만드는 특별한 방명록인 웨딩트리 교환권을 드린다. 또 오프라인 매장에서 1000달러 이상 구매한 웨딩고객에게는 선불카드 5만원을 추가 제공한다.

다음달 17일부터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따뜻한 물을 부으면 색이 변하는 ‘컬러 체인지 머그컵’을 증정한다. 머그컵의 무늬는 롯데면세점 브랜드 정체성을 정립하고 디자인의 차별화를 위해 개발된 롯데면세점 전용 서체로 디자인됐다.
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과 코엑스점에서 20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뮤지컬 드림걸즈 내한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국내 최초 내한 공연인 이번 뮤지컬은 샤롯데씨어터에서 4월 4일부터 공연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고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 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