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사십춘기' 권상우♥정준하, 반야에서 피어난 브로맨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권상우 정준하. 사진=MBC '사십춘기' 방송 캡쳐

권상우 정준하. 사진=MBC '사십춘기'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사십춘기' 먼 타국에서도 권상우와 정준하의 브로맨스는 빛났다.

28일 방송된 MBC '가출 선언-사십춘기'에서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로 가출한 권상우와 정준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권상우는 '사십춘기' 출연 이유에 대해 "준하 형 아니면 할 이유가 없다. 소속사 문제로 모든 스트레스가 최고조에 있을 때 형을 만났다. 그때 형을 매일 만났다"며 "한창 같이 다니던 20대가 생각나고, 형과 다시 뭔가 한다는 게 의미 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여행을 떠나기 전 권상우는 "여권을 갖고 나왔다"며 해외여행을 꿈꾼 반면 정준하는 "해외 여행도 좋지만, 세상 구경을 안해 본 것 같다"며 국내 여행을 희망했다.

정준하가 일본 아사히카와, 제주도 등을 제안했지만, 권상우는 "미지의 세계"를 외치며 팽팽한 신경전을 보였다.
이때 갑자기 정준하가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를 제안했고 권상우 역시 관심을 보였다. 두 사람은 일단 제주도에 가서 하루를 보낸 뒤 다음날 러시아로 떠나기로 합의했다.

우여곡절 끝에 블라디보스토크에 도착한 두 사람은 강추위에 몸을 떨었다. 본격적으로 여행을 떠난 두 사람은 생각보다 휑한 풍경에 실망감을 드러냈다.

권상우는 이내 다음 여행지로 러시아 루스키 섬을 제안했고 정준하는 탐탁지 않은 반응을 보였다.

결국 러시아에 살고 있는 정준하 지인의 추천으로 루스키 섬 탐방을 포기한 두 사람은 반야로 목적지를 변경했다. 반야는 사우나와 바다를 오고가는 러시아식 냉온 사우나 방식을 말한다.

반야에 앞서 급 근육 펑핑에 들어간 권상우는 데뷔 시절과 다를 바 없는 완벽한 식스팩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권상우는 "일 없을 때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운동한다"며 몸매 관리 비결을 밝혔다.

두 사람은 영하 20도의 강추위 속에서 반야를 즐겼다. 권상우는 "형이랑 나랑 나이 먹고 이렇게 놀아보는 것도 즐겁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예전에 함께 사우나를 갔던 기억을 떠올리며 추억에 빠졌다. 정준하가 "자신감의 끝이었을 때가 30대 중반이었다"고 하자 권상우는 "그때가 형이 제일 웃겼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준하는 "너 20대 중반, 나 30대 초반에 만났지. 금방 시간이 지나갔다"며 시간을 곱씹었고 권상우는 "벌써 40대가 됐네"라고 답했다.

두 사람은 상반된 여행 스타일을 추구하면서도 우정으로 이를 극복하며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