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NS홈쇼핑은 설을 앞두고 ‘지퍼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설맞이 복드림' 이벤트와 함께 명절 음식, 선물세트 등 실속형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고 11일 밝혔다.
설맞이 복드림 이벤트는 11일 오전 6시부터 오는 25일 새벽 2시까지 NS홈쇼핑 전 매체(TVㆍ몰ㆍ모바일ㆍ쇼핑북ㆍNS샵플러스)에서 3만원 이상 상품으로 3회 구입하고, 누적 합계 1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키친아트 지퍼백 16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할인, 쿠폰가격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 기준이며, 보험, 렌탈, 상조, 여행 등 일부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은품은 1인당 1회 증정하고, 2월 22일에서 24일 사이에 배송된다.
NS홈쇼핑은 배송 지연에 대한 고객 불안을 없애기 위해 ‘안심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주문 완료 고객에게 알림톡과 문자를 통해 명절 전 배송 여부를 알려준다. 오는 25일 오후 4시까지 TV홈쇼핑에서 명절 상품과 선물을 주문 완료한 고객에 한해 명절 전까지 제품을 받을 수 있다. NS몰과 앱은 오는 23일 오후 2시, 쇼핑북은 같은날 오후 4시까지 주문 완료 시 명절 전 배송이 가능하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