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7년 광진구 신년인사회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광진구, 11일 오후 2시 구청 대강당에서 새 출발을 다짐하는 ‘2017년 광진구 신년인사회’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광진구(구청장 김기동)가 새 해 새 출발을 다짐하며 광진구의 발전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2017년 광진구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11일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동안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는 김기동 광진구청장을 비롯 지역 국회의원, 시·구의원, 유관기관장, 직능단체장, 지역주민 등 총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로 덕담을 주고받으며 새해 소망을 밝힐 예정이다.

행사는 식전행사로 광진문화원 회원들이 들려주는 현악 4중주 연주를 시작으로 내빈소개 후 ▲김기동 구청장 신년사 ▲박원순 서울시장 신년인사 ▲국회의원, 구의회 의장 등 주요인사 새해 덕담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날 행사장에는 광진구민에게 희망찬 새해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박원순 서울시장이 참석할 예정이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이 2016년 신년인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이 2016년 신년인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김기동 광진구청장은 이날 행사에서 구정목표인 ‘품격 있는 도시, 살기 좋은 광진’ 실현을 구체화하기 위해 올 한 해 동안 추진할 구정방향을 밝히는 신년사를 발표한다.

특히 2017년을 광진의 미래 발전을 위해 한걸음 더 도약하는 한 해를 만들기 위해 ▲다함께 잘사는 행복한 복지도시 ▲더불어 발전하는 활기찬 경제도시 ▲균형있는 지역개발로 명품·일류도시 ▲공교육 중심의 건강한 교육도시 · 품격있는 문화도시 ▲맑고 깨끗한 환경도시 ·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도시 등 5대 핵심전략에 대해 추진 중인 사업들을 밝히며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날 수 있는 청사진을 밝힐 예정이다.
행사는 주요 내빈들의 축하 시루떡 절단, 건배제의 및 기념촬영 등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광진구 2016년 신년인사회

광진구 2016년 신년인사회

원본보기 아이콘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 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