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광진구 신년인사회 개최

광진구, 11일 오후 2시 구청 대강당에서 새 출발을 다짐하는 ‘2017년 광진구 신년인사회’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광진구(구청장 김기동)가 새 해 새 출발을 다짐하며 광진구의 발전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2017년 광진구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11일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동안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는 김기동 광진구청장을 비롯 지역 국회의원, 시·구의원, 유관기관장, 직능단체장, 지역주민 등 총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로 덕담을 주고받으며 새해 소망을 밝힐 예정이다.

행사는 식전행사로 광진문화원 회원들이 들려주는 현악 4중주 연주를 시작으로 내빈소개 후 ▲김기동 구청장 신년사 ▲박원순 서울시장 신년인사 ▲국회의원, 구의회 의장 등 주요인사 새해 덕담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날 행사장에는 광진구민에게 희망찬 새해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박원순 서울시장이 참석할 예정이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이 2016년 신년인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이 2016년 신년인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김기동 광진구청장은 이날 행사에서 구정목표인 ‘품격 있는 도시, 살기 좋은 광진’ 실현을 구체화하기 위해 올 한 해 동안 추진할 구정방향을 밝히는 신년사를 발표한다.

특히 2017년을 광진의 미래 발전을 위해 한걸음 더 도약하는 한 해를 만들기 위해 ▲다함께 잘사는 행복한 복지도시 ▲더불어 발전하는 활기찬 경제도시 ▲균형있는 지역개발로 명품·일류도시 ▲공교육 중심의 건강한 교육도시 · 품격있는 문화도시 ▲맑고 깨끗한 환경도시 ·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도시 등 5대 핵심전략에 대해 추진 중인 사업들을 밝히며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날 수 있는 청사진을 밝힐 예정이다.행사는 주요 내빈들의 축하 시루떡 절단, 건배제의 및 기념촬영 등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광진구 2016년 신년인사회

광진구 2016년 신년인사회

원본보기 아이콘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