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썰전'우병우에 "식사하셨나" 김경진, 예측불허 예능감 뽐내

최종수정 2016.12.30 03:07 기사입력 2016.12.30 00:01

댓글쓰기

'썰전'에 김경진 의원이 출연했다/ 사진= JTBC 제공

'썰전'에 김경진 의원이 출연했다/ 사진= JTBC 제공


[아시아경제 최지혜 인턴기자] '썰전' 국민의당 김경진 의원이 예측불가능한 예능감을 뽐냈다.

29일 방송된 JTBC '썰전'에 국민의당 김경진 의원과 국조특위 위원장 김성태 의원이 출연해 구치소 청문회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었다.

이날 김구라는 최근 온라인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제6공화국' 가상 캐스팅을 언급하며 "두 분 보신 적 있느냐. (사진을 보면) 김성태 의원은 중견 탤런트 박영지씨랑 비슷하고, 김경진 의원은 유해진씨를 닮았다"고 말했다.

그러자 김성태 의원은 "알고 있었다"며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박명수하고 닮았다고 한다. 어디가 닮았냐"고 물어 주위에 웃음을 안겼다.

김경진 의원은 "유해진씨 보다는 제가 좀 더 낫지 않나요?"라고 답했다. 김경진 의원은 가상 캐스팅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도중 뜬금없이 "사실 나는 유호정씨 팬이다! 이 얘기를 꼭 하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김구라는 당황한 기색을 비추더니 "그걸 왜 갑자기 얘기하시냐? 어디로 튈지 모르는 분"이라며 예측할 수 없는 김경진 의원의 예능감에 혀를 내두르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JTBC '썰전'은 매주 오후 10시50분에 방송된다.

최지혜 인턴기자 cjh140117@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