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리銀, 생애주기별 타깃마케팅 도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우리은행 본점 전경

우리은행 본점 전경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우리은행이 생애주기별 타깃마케팅을 도입한다. 고객을 생애주기로 나눠 브랜드화하고 맞춤 상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우리은행은 고객을 생애 기간에 따라 ▲학생(고등학생 이하) ▲대학생(20세~취직전) ▲사회초년생(취직후~30세전후) ▲직장인(30~50세) ▲은퇴예정ㆍ은퇴(50세~) ▲여성(골드미스, 주부) 등 6개 카테고리로 나누는 생애주기 타깃마케팅 도입을 준비하고 있다. 예컨대 20대 대학생에게 맞는 상품ㆍ체크카드, 직장인은 급여통장과 연관된 카드와 대출상품, 은퇴고객은 연금과 카드, 여성은 위비마켓과 연동한 쇼핑관련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것이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