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컬투쇼' 배종옥X소유진X이청아, '꽃의 비밀' 워맨스 기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꽃의 비밀' 출연진. 사진=스포츠투데이DB

'꽃의 비밀' 출연진. 사진=스포츠투데이DB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컬투쇼' 배종옥, 소유진, 이청아가 워맨스를 예고했다.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연극 '꽃의 비밀'의 주인공 배종옥, 소유진, 이청아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탈리아 북서부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한 '꽃의 비밀'은 사망 보험금을 타기 위해 네 명의 아줌마가 각자의 남편으로 변장하면서 생기는 해프닝을 담은 이야기다.

평소 술을 잘 못마신다는 배종옥은 “제가 맡은 역할은 남편한테 사랑을 못 받아서 늘 애정결핍에 시달려 술을 가까이 하는 역할이다. 이번 역할을 하면서 술이 많이 늘었다"며 "원래는 술을 잘 못하는데 만취 상태 연기가 있어서 술을 많이 마시려고 노력했다. 술을 마시고 연습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소유진은 남편과의 가사 분담에 대해 “저도 요리를 많이 하긴 한다. 그런데 백종원 씨가 많이 해주긴 한다. 6대 4 비율로 하는 것 같다. 남편이 6이다”고 고백했다. 이어
“워낙 맛있게 잘한다. 제가 파스타를 정말 좋아한다. 그래서 한식, 중식을 많이 만들었다가 저 때문에 요새는 양식도 많이 만든다”며 남편 자랑을 했다.
극 중 소유진과 함께 모니카 역을 맡은 이청아는 소유진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이청아는 “언니가 저랑 같은 역할을 해주시지 않았으면 지금의 모니카는 만들어지지 못 했을 거다"라며 "제가 상상하지 못한 부분을 언니가 하는 것을 보면서 많은 것을 배웠다. 여자 역할을 할 때랑 남자 연기를 할 때가 다른데 여자 연기를 할 때 언니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이날 배종옥, 소유진, 이청아는 극 중 남자 목소리로 연기하는 장면을 재연했다. 컬투는 이들의 목소리에 “눈을 감고 들으면 정말 남자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