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더 플라자는 내년 1월31일까지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기부 캠페인 '퍼플 인 유어 하트 2016'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의 경우 객실 패키지, 레스토랑 프로모션, 지스텀 플라워샵 등의 상품을 이용하면 일정금액이 자동 기부되는 형태로 새롭게 진행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올해로 다섯 번째인 퍼플 인 유어 하트는 더 플라자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플라자 테디베어’에 ‘나눔’의 의미를 더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으로 연결시킨 연말 자선 활동이다. 기부금 마련을 위해 테디베어뮤지엄과 함께 특별 제작한 테디베어를 매년 소개하고 있다.
산타클로스 플라자 테디베어는 내년 1월31일까지 판매되며, 호텔 프론트 데스크와 전 레스토랑, 지스텀, 에릭케제르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4만원(세금 포함)이다. 테디베어 판매 수익금 전액은 한국컴패션에 기부해 결연마을의 어린이의 양육 환경 개선을 위한 ‘키즈 케어 프로젝트, 시즌 1’을 위한 후원금으로 쓰여진다.
이외에도 윈터 패키지, 레스토랑 프로모션, 지스텀 테디베어 세트 등을 통해서도 기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객실 패키지는 윈터 컬렉션 패키지와 홀리데이 컬렉션 패키지 등을 통해 기부가 진행되며, 레스토랑 프로모션은 호텔 내 3곳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오는 23~ 25일, 30~31일 선보인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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