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고메이494, 호텔 식재료ㆍ천연벌꿀 음료 입점

최종수정 2016.12.11 10:22 기사입력 2016.12.11 10:22

댓글쓰기

올리브오일부터 마누카 음료까지
고메이494, 호텔 식재료ㆍ천연벌꿀 음료 입점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프랑스 최고급 호텔의 고품격 식재료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화갤러리아는 오는 14일부터 프랑스 리츠 파리 호텔의 고품격 식재료와 뉴질랜드 천연벌꿀 차로 유명한 마누키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타지아스카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은 최고의 품종인 이탈리아 리구리아 지방의 명품 올리 품종인 타지아스카로 만든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250mlㆍ3만원 대)이다. 구운 아몬드 향과 향긋한 꽃 향이 어우러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페스토’는 바질을 주원료로 하며 올리브 오일, 각종 견과류, 파마산 치즈를 넣어 곱게 갈아서 만든 스프레드(180gㆍ2만원 대)이다. 파스타, 샐러드와 함께 곁들이면 프랑스 본토 파스타의 고유 풍미를 더해 준다.

‘씨드 머스타드’는 서양겨자에 화이트 와인을 블렌딩해 리츠 파리만의 레시피로 만든 머스터드로, 일반 머스타드보다 덜 맵고 부드러운 맛을 낸다. 구운 돼지고기요리와 곁들이면 고기의 누린내나 생선 비린내 제거에 탁월하고 샌드위치, 핫도그 등 일반 간편식에도 안성맞춤이다.
‘리츠파리 딸기잼’은 리츠파리의 천연 과일잼으로 단맛이 적으며 인공조미료 없이 과일 특유의 깊은 맛을 내는 최상급 프랑스 전통 프리미엄 잼(210gㆍ2만원 대)이다.

또한 리츠 파리의 티 컬렉션은 최고의 티를 생산하는 TWG와의 독점 생산공급 계약으로, 오직 리츠 파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최상급의 티이다. ‘리치얼그레이(블랙티)’, ‘방돔(루이보스)’, ‘리츠의겨울(블랙티)’ 3종(100gㆍ5만원 대)을 선보인다. 또한 오직 리츠 파리만을 위해 특별히 블렌드된 섬세하고 향긋한 우디 아로마의 커피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뉴질랜드 특산품인 마누카 꿀을 음료화한 ‘마누키’ 를 국내 최초로 갤러리아 고메이494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마누키는 세계 최초로 UMF 10+등급의 마누카 꿀을 함유한 세계최초의 마누카 음료로, ‘16년도 뉴질랜드 파인푸드 어워드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

원재료인 마누카 꿀은 뉴질랜드 통가리로 국립공원 안에 있는 양봉장에서 공수 되며, 청정지역인 만큼 마누카 꿀과 자연훼손을 최소화하기 위해 신속 안전하게 한정수량만 헬리콥터를 이용하여 조달하고 있다.

마누키는 두 가지 맛으로 페어(서양배)&진저(250mlㆍ4900원) 향으로 생강 특유의 향긋함과 서양배의 달콤함이 마누카꿀과 환상적인 조합을 이룬다. 레몬&엘더플라워(250mlㆍ4900원)는 유러피언들이 선호하는 엘더플라워의 은은한 향기에 상큼한 레몬향을 더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