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필 신곡 ‘성북동’에 필 받은 여운이 음원차트에 그대로 전해져…

최종수정 2016.12.19 18:59 기사입력 2016.12.06 15:45

댓글쓰기

▲ 김필이 두 번째 미니앨범 ‘from Feel’을 발매했다. (사진=김필 인스타그램)

▲ 김필이 두 번째 미니앨범 ‘from Feel’을 발매했다. (사진=김필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김윤주 인턴기자] 김필이 자신의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from Feel’ 발매 소감을 전했다.

5일 가수 김필은 자신의 트위터에 “제 앨범에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또 많은걸 배웠습니다. 듣는 모든 분들께 그저 고스란히 마음이 전해지길 바래봅니다. 행복한 저녁이에요”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갈대밭에 앉아 풍경을 즐기는 김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앨범 ‘from Feel’ 수록곡 ‘성북동’은 공개 직후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필은 2011년 노래 '바보같이 또 울어요'를 통해 데뷔했다. 이어 2014년 엠넷 '슈퍼스타K'에 출연해 얼굴과 목소리를 알리는 데 성공했다. 당시 프로그램에서 준우승을 한 김필은 이후 음반 활동, 드라마 OST 참여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윤주 인턴기자 joo0416@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