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휴롬주스, 노화방지 '자색당근차' 등 신메뉴 2종 출시

최종수정 2016.12.01 10:05 기사입력 2016.12.01 10:05

댓글쓰기

자색당근차

자색당근차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휴롬은 겨울철을 맞이해 '휴롬주스'에서 국내산 자색당근과 한라봉을 사용해 만든 차(茶) 메뉴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자색당근차'는 제주 농장에서 직접 공급받은 유기농 자색당근을 휴롬 원액기로 착즙한 주스와 자연 그대로 건조한 자색당근칩을 배합해 만들었다.
자색당근은 일반 당근처럼 루테인, 비타민A, 베타카로틴 등이 풍부해 눈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보라색에 많은 안토시아닌 성분이 함유돼 항암작용,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다. 또 안토시아닌 성분은 혈당 지수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고 콜레스테롤수치를 낮춰 준다.

'한라봉차'는 제주산 한라봉을 과육과 껍질까지 함께 섭취할 수 있어 몸에 좋은 영양 성분을 최대한 담았다. 한라봉은 비타민 A, B가 다량 함유돼 피부와 점막을 단단하게 해줘 체온이 내려가는 것을 방지하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도와준다.

특히 비타민 C가 풍부해 체내 면역력을 높이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준다. 피로회복과 감기 예방에도 좋다. 한라봉 껍질에도 영양이 풍부하다. 겉껍질에는 항암작용에 도움을 주는 리모넨 성분이 있다. 속껍질에는 동맥경화, 뇌졸중, 천식 예방에 효과적인 헤스페리딘을 함유하고 있다.
휴롬 관계자는 "추운 겨울철을 맞아 몸에 좋은 채소와 과일을 따뜻하게 즐기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고려해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제철 채소와 과일을 사용한 따뜻한 차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